FANDOM

모습Edit

Little princess 2

귀축왕 란스에서의 모습

개요 Edit

란스 시리즈의 7대 마왕. 현재 재임 중인 마왕으로 원 종족은 이세계 출신의 인간. 연호는 LP.

7대 마왕쿠루스 미키가 완전히 마왕으로 각성해버렸을 때 불리는 이름. 모든 마인들은 각성하지 않은 상태의 미키도 리틀 프린세스라 칭하지만 본인은 각성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리틀 프린세스라 칭하지 않는다.

내력 Edit

전대 마왕 가이루드라사움 대륙내에서는 계승자를 찾을 수 없었기 때문에 이세계에서 데리고 온 소녀. 이미 피의 상속은 끝났으므로 마왕임은 변하지 않지만 쿠루스 미키는 마왕으로 군림하는 것을 거부하고 히라미 레몬을 사용해서 억지로 각성을 억누르고 있다. 그러나 이 방법은 어디까지나 일시적인 해결책에 불과하며 근본적인 마왕화 대책의 수단은 발견되지 않았다. 그래도 미키와 그 연인인 오가와 켄타로는 원래대로 돌아갈 방법을 찾기 위해서 대륙을 여행하고 있다.

마물의 세계의 지배자인 마왕이 부재중이기에 마인들은 두 파벌로 나뉘어져 대립하고 있으며 마왕 리틀 프린세스가 게임에서 등장하는 것은 귀축왕 란스전국 란스. 탄생할 경우에는 모두 다 배드 엔딩이다.

작품별 행보Edit

귀축왕 란스에서 Edit

오가와 켄타로라 사이젤의 급습에 부상을 입자 리자스 성으로 온다. 이 때 미키를 습격할 경우 마왕의 힘을 사용, 힘이 폭주하여서 성과 오가와 켄타로를 날려서 죽여버린다. 그 덕에 시무룩해진 미키지만 마인들이 마왕이 되면 켄타로를 소생시킬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말을 하자 마왕이 될 결심을 한다. 그리고 마왕으로 완전히 각성해 지금까지 자기 마음대로 미키의 살해를 시도한 케이브리스의 한쪽 부위를 무작위로 도려내고서 모든 마인들 위에 군림한다. 하지만 정작 켄타로를 소생시키는 것은 불가능했고 켄타로를 잃은 미키에게 남은 감정은 란스에 대한 복수와 살의. 그 후 마인마물을 합친 52만의 마군을 데리고서 인간 세계에 진격을 시작한다. 란스라고 해도 승산이 없었기에 성을 포기하고 리아와 마리스를 데리고서 도망쳐버리고 죽음을 지연하면서 무의미한 도피행을 시작한다. 그리고 거기서 게임 오버, 사실 여기서 마왕 리틀 프린세스 루트를 만들까 생각했다지만 개발 형편 때문에 결국 사장되었다.

전국 란스에서 Edit

리틀 프린세스 2

냉동 마법을 시전하는 미키

화재로 소실된 히라미 레몬을 찾으러 미궁 미칸 농장에 가지 않은 채 시간을 오래 끌거나, 자비엘의 사도 청룡 때문에 켄타로가 죽을 위기에 쳐하자 마왕의 힘으로 청룡을 처치하고 켄타로를 살리기 위해서 피를 주고서 마인으로 만든다. 하지만 곧바로 자기가 한 일을 후회하고 도망쳐버린다. 미키를 제한 턴 안에 찾을 경우에는 켄타로가 부재중이라서 란스만 미키를 만나다가 죽을 위기에 쳐하고 결국 을 얼려버리지만 다시 히라미 레몬을 먹고서 원상복귀한다. 하지만 미키 탐색을 시행하지 않고 몇 턴을 보낼 경우, 마왕으로 완전히 각성해버려 마왕 루트로 돌입한다. 각성한 미키는 가장 먼저 히라미 레몬 나무를 태워버리고서 자비엘이 머무는 성에 가서 자비엘을 복종시키고서 마군을 이끌고 JAPAN을 마구잡이로 파괴하기 위한 침공을 시작한다. 그 무렵, 마물의 세계에서 싸우던 호넷파케이브리스파의 싸움이 원인인 미키가 각성했으니 당연히 종결. 두 파벌의 우두머리가 각각 편지를 보내온다. 마왕 루트에서 전혀 달라지는 호넷케이브리스의 입장을 비교하면 참 차이난다. 켄타로가 미키를 멈추려 하지만 아직 마인이 아닐 경우에는 강제로 마인화, 이미 마인이 되었을 경우에는 절대 명령권을 써서 복종시킨다.

게임상에서는 데미지 9000 고정인 사라져버려! 봄과 행동횟수가 6번, 시스템상 카오스로도 닛코우로도 데미지를 줄 수 없도록 설정됬기 때문에 격파는 불가능. 한 술 더 떠서 마군의 모든 부대한테 부여가 붙어 버려서 리틀 프린세스가 출격하는 전투는 거의 승리가 불가능하다. 마군 자체도 마물 장군 5명이 보충되고 자비엘과 켄타로가 대군을 이끌고 출격하기 때문에 이기기는 더욱 어렵다. 운이 나쁘면 리틀 프린세스 본인 + 마인 켄타로 + 자비엘가 동시 출격하는 경우도 있다. 그러니 루트 돌입 전에 전력을 충분히 보충하고, 작전 허가서를 사용하고 암살 계열 스킬에 주축을 둔 전투, 리틀 프린세스와의 전투는 척후를 보내거나 세이브&로드를 이용해서 피하기면 하면 마왕 루트 클리어 자체는 불가능한 건 아니다. 그래도 어느 정도 근성이 필요한 건 사실.

마군의 모든 영토를 정복하면 란스가 미키에게 벌을 주기 위해서 리틀 프린세스를 범하려 하지만 상식적으로 불가능한 걸 해낸 란스를 켄타로가 치트가 틀림없다고 한다. 그 후 두 사람은 순간 이동으로 도망가고 란스는 마물의 세계에 가서 직접 죽여준다고 중얼거린 뒤 피곤 때문에 쓰러지고서 마왕 루트는 종료. 정규 루트 취급이 아니기에 사실상 게임 오버.

성격Edit

  • 마왕으로 각성하며 이유 없이 초조해하며 파괴 충동에 취해버려서 살육과 파괴를 주저 없이 하게 되며 각성 전과는 다른 사람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

능력Edit

  • 대륙 최강의 생명체이므로 대륙에서 그녀보다 강한 자는 없으며 당연하게도 죽일 수 있는 방법 따윈 없다.
  • 인간이 상상할 수도 없는 강력한 마법을 손짓만으로도 구사하며 마력만으로 주변을 불태우거나 순식간에 얼려버리는 게 가능하다.
  • 아주 강대한 저주를 다룰 수 있으며 이는 저주를 능숙하게 다른 카라들 중에서도 특별히 더 강한 저주를 구사하는 여왕조차도 풀 수 없을 정도.

기타 Edit

  • 다른 마왕과는 달리 본명과 마왕 이름을 따로 가지는 건 란스 시리즈 이전 작품인 리틀 뱀파이어에서 유래했는데 작중에서는 남자 흡혈귀는 드라큘라라 불리고 여자 흡혈귀는 리틀 프린세스라 칭한다. 그러나 란스 시리즈에 등장하는 다른 여성 마왕인 스랄은 리틀 프린세스라 불리지 않는 걸 보면 오직 쿠루스 미키에게만 한정된 이름.

관련 인물 Edit

리틀 프린세스
リトルプリンセス
리틀 프린세스
주거지 불명
종족 마왕
직업 제7대 마왕
현재 레벨 불명
재능 한계 불명
기능 Lv 불명
등장 작품 귀축왕 란스
전국 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