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모습편집

브리티쉬

이터널 히어로 시절

개요 편집

리자스 성 근교의 도적의 동굴 1층 안쪽에서 얼굴과 손만 내민 채로 콘크리트에 갇힌 의문의 남자. 통칭 콘크리트남. 정체는 과거 전설적인 파티였던 이터널 히어로의 리더로 영웅으로 칭송되던 대단했던 전사. 예전에는 붉은 단발과 잘생긴 얼굴을 가진 기사였지만 지금은 마구잡이로 자란 머리카락과 야윈 아저씨.

내력 편집

  • GL 508년, 브리티쉬 탄생.

이티널 히어로 시절 편집

  • GL 5??년, 지금으로부터 1500년 정도 전, 당시 마왕이였으며 인간들의 생활을 처참했다. 하지만 아무도 마왕에게 거역할 생각을 하지 못했고 인간들은 계속 마물들에게 학대받는 생활이 계속됬다. 그런 시절에, 브리티쉬는 최강이라 불리는 4명의 멤버를 모아서 그들은 인솔하고 이터널 히어로라고 불리는 파티를 결성해서 마왕마인을 쓰러트리기로 결의한다.
  • GL 5??년, 어느 날, 브리티쉬와 호 라가는 마녀 에이나와 대면하고 그녀를 쓰러트려서 에이나의 프라이드를 손상시키는 걸로 끝난다.
  • GL 533년, 에이나가 복수하러 오지만 브리티쉬는 에이나와 부하 메이를 죽인다. 또 한명의 제자인 신은 닛코우가 봐줬기 때문에 복숨을 건졌지만 호 라가 취향의 남성이라서 범해진다. 이 사건을 계기로 신의 증오를 사게 된다.
  • GL 533년, 같은 해에 브리티쉬와 동료들을 마왕을 죽일 방법을 찾기 위해서 고대의 유적에 들어가 손에 넣어 문을 열려고 황금상을 이용한다. 하지만 그 때 문지기인 신이 그들을 공격하고 실패작이지만 신이였기 때문이지 이터널 히어로들은 고전, 문지기를 쓰러트리기 위해서 브리티쉬는 스스로가 방패가 되서 희생한다. 죽진 않았지만 중상을 입은 브리티쉬는 자신은 방해라고 그 자리에 남았고 그 덕에 프란나는 알현하지 못했다.
  • 그 후, 문 앞에서 3일 동안 동료들의 귀환을 기다렸지만 돌아오지 않자 죽었다고 생각해서 4개의 황금상을 회수하고 지상으로 돌아간다.

그 후 편집

  • GL 5??년, 밖의 세계로 돌아간 뒤에는 결혼도 해서 아이도 가졌지만 딸이 4살쯤 됬을 때에 헤어진 거 같다.
  • GL 5??년, 동료들이 생존했던 걸 알게 되고 호 라가, 카페 아트풀 두명을 만나서 황금상을 맡긴다.
  • GL 550년, 에이나의 제자였던 신이 20년에 걸쳐 금주를 연구하고 시간을 조정하는 고위 마법을 습득, 복수를 위해서 브리티쉬에게 금주를 사용해서 자신의 생명을 대가로 그를 네모난 콘크리트에 봉인한다.

작품별 행보편집

란스Ⅰ에서편집

시리즈 첫 등장이자 길고 긴 안습의 시작. 리자스 성 근교의 도적의 미궁에 있으며 머리카락도 짧고 더 젊어서 40대 정도 아저씨로 보인다.

란스Ⅲ, 란스Ⅳ, 란스Ⅵ에서편집

게임 본편에서는 출현은 거녕 언급도 안되는데 엔딩에서는 거의 개근한다. 란스에게 방치된 후에 자신의 신세를 한탄한다.

귀축왕 란스에서 편집

언제나 리자스 성 근교의 도적의 미궁에 머물고 있다. 카오스 닛코우를 가지고 가면 과거 동료들과 1500년 만에 재회한다. 케이브리스를 쓰러트리기 전에 모든 영토를 빠짐없이 점령한 상태이면 창조신 페이즈가 시작되지만 진 엔딩을 볼려면 브리티쉬가 필수. 브리티쉬를 포함한 이터널 히어로들에게 황금상을 받고, 와그를 하렘에 두번 부르고, 코우히메와 H를 5번 이상하고, 괴수전에서 생존하고, 실이 살아있는 상태라는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으면 진 엔딩인 "행복 - 란스, 다시 모험으로"를 볼 수 있다.

성격편집

  • 검 실력이 뛰어나고 마물에 강하지만 술에는 약해서 마시면 쓰러진다.
  • 카오스도 브리티쉬는 강하고 굉장한 녀석이라고 하고 호 라가는 나의 아름다움, 나의 모든 것이라 평하며 브리티쉬가 호 라가의 힘을 원해서 파티에 참가했을 정도. 카페 아트풀이 좋아했던 상대이기도 하다.
  • 신이 브리티쉬에게 건 마법은 신진대사를 정지시키고 움직이지도 못한 채 미쳐버리는 무시무시한 마법이지만 1500년 동안 그 상태에 있으면서도 정신력이 강인한 건지 아직도 제정신을 유지하고 있다. 마법으로 만들어진 특수 콘크리트라서 란스도 부술 수가 없다. 마법의 주박을 찾아서 제거하지 않는 한 갇혀 있어야 할 거 같다.
  • 예전에 비해서 상당히 초췌해져서 아무도 이터널 히어로의 리더라는 걸 모른다. 닛코우카오스도 처음 보고서 다른 사람인 줄 알았다.
  • 현재의 유일한 즐거움은 친위대의 쥴리아 린담이 주는 음식을 먹는 것. 쥴리아는 딸처럼 생각하고 있다.

능력편집

  • 엄청난 실력자이며 상대방을 순식간에 순살, 자신이 죽는다는 걸 깨닫지도 못하고 쓰러질 정도의 솜씨를 자랑한다. 적은 죽이는 데는 일순간의 주저도 없지만 적에게도 최소한의 예의를 지키는 개념을 갖춘 기사.

기타 편집

  • 사실은 브리티쉬가 아니라 "브리티슈"가 맞는 표현. ッ는 읽을 필요가 없다. 하지만 고치기 귀찮아서...
  • 공식 자료집에서 나이는 1542세. 란스 더 컴플리트에서 프란나와 만났을 시기가 GL 533년이라는 게 밝혀져서 그 당시 나이가 25세였던 걸 생각하면 현재 나이는 1517세.

관련 인물 편집

브리티쉬
ブリティシュ
귀축왕 브리티쉬
나이 1517세
주거지 리자스 왕국
종족 인간
직업 이터널 히어로
현재 레벨 50
재능 한계 100
기능 Lv 검 전투 Lv2, 방패 방어 Lv2
신장 169cm
체중 45kg
등장 작품 란스Ⅰ
귀축왕 란스
ETERNAL HERO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