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모습편집

Cg0023

전신 스탠딩 CG

개요 편집

제스 최강이자 최광의 돌팔이 마법사. 마법 Lv3라는 기능 레벨을 보유한 전설 클래스의 마법사로 인간들 중에서는 세계 최강의 마법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자신의 힘을 제어하지 못해서 돌팔이 마법사로 불리며 아군 학살의 귀재로 불린다.

작품별 행보편집

귀축왕 란스에서 편집

아니스 사와타리

귀축왕 란스

치즈코의 제자로 등장. 피카 제조 이벤트로 시즈카를 데려오라는 명령을 받지만 시즈카를 데려오는 걸 실패하면 워낙 치즈코의 화를 돋구는 일을 많이 한지라 그것 때문에 화가 난 치즈코에 의해서 궁극희생마법, 피카의 재료가 되서 죽어 버린다. 시즈카가 피카의 재료가 되서 죽었을 경우에는 치즈코의 탑을 점령한 후에 임시 징수를 실시하면 포획할 수 있다. 단, 치즈코가 사망했을 경우에는 포획할 수가 없으니 주의. 리자스 성에 데리고 오면 치즈코와 재회하지만 아니스의 위험성을 이유로 부하로 해서 전투 유닛우로 쓰는 건 불가능하다. 그 대신 하렘에 들어갈 수 있지만 역시 란스에게 위험한 일이 일어난다.

란스Ⅵ에서 편집

제스 왕국의 교육부 장관인 라돈 알폰느의 딸인 에미를 인질로 마나 배터리의 정보를 교환하는 장소에서 첫 등장. 라돈이 치즈코한테 부탁해서 데리고 왔다. 원 예정에서는 란스 일행을 이공간의 미궁에 가두는 계획을 세웠지만 아군 학살의 귀재라서 에미도 같이 가둬버린다. 아니스와 라돈도 미궁으로 들어가서 에미를 구출하려고 했지만 도중에 귀찮아져서 파괴광선으 미궁을 마구 파괴하면서 미궁을 뒤지기 시작하고 그 파괴광선에 에미까지 말려 들어가서 중상을 입어 버린다. 그리고 난처해진 나머지 그냥 도망가버린다. 마나 배터리 파괴 작전에서는 치즈코의 탑을 방위하기 위해서 마법을 날렸지만 워낙 그 위력이 강력한 탓에 오히려 탑의 마나 배터리를 파괴해버린다.. 참고로 마너 배터리를 파괴하기 위해서 잠입한 아벨트의 부대도 아벨트를 제외하고서는 마법을 맞고서 전원 사망했다. 그리고 그 때 그 강대한 힘이 아벨트의 마음에 들었는지 아니스가 치즈코의 명령으로 카레 재료를 사러가던 도중, 아벨트의 함정에에 걸려서 사도가 되버린다. 사도인지 하급 사도인지는 모르지만 란스Ⅵ의 진 최종보스인 마인 아벨트보다 훨씬 강해서 일격으로 파티를 전멸시키는 흑색파괴광선 같은 강력한 마법을 사용해서 플레이어들에게 좌절을 안겨준다. 피라미터에서 마법 공격력은 8000으로 마인 라 사이젤의 3300, 카미라의 5200을 능가하는 수치. 아벨트가 사망한 뒤에는 사도에서 해방됬다.

전국 란스에서 편집

이름만 등장. 란스가 제스의 원군을 부탁하고서 란스가 원군이 아니스가 오면 오다가 멸망한다고 공포에 떤다. 다행히도 리즈나가 왔지만 아니스가 간다는 계획도 있었던 모양. 하지만 다행히도 치즈코가 제지해서 아니스가 온다는 끔찍한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란스 퀘스트에서 편집

마인 카이트 퀘스트에서 잠시 언급된다. 카이트와 싸우다가 오히려 역으로 폭주해버리고 마을 하나를 날려버린다. 그 후에는 스승인 치즈코가 군대를 이끌고서 제압했다.

성격편집

  • 야마다 치즈코의 첫번째 제자로 치즈코 이외의 사람은 아니스를 제어할 수 없다. 아니스 자신도 치즈코에 대해서 꽤나 감사하고 있어서 도와줄려고 여러가지 심부름도 하고 최대한 열심히 하는 것 같지만 대부분은 하나도 도움이 안되는 경우가 많아서 치즈코가 언제나 가슴을 졸이고 있다.
  • 파파이아가 만든 반경 2km의 인간을 무조건 사망하게 하는 m목탄을 폐기 미궁에 버리라는 명령을 치즈코한테서 받았지만 아깝다는 이유로 그대로 가지고 왔다. 그 물건으로 볼링을 하는 걸 보면 역시 보통 사람이 아니다.

능력편집

  • 인류 유일의 마법 Lv3 보유자이며 그 능력은 전설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 마법 능력만을 논하자면 제스 사천왕 그 누구보다도 강하며 세계 최강의 마법사가 될 수도 있는 인간. 하지만 그 능력을 제대로 제어할 수가 없는 돌팔이라서 방치해두면 위험한 일을 끊임없이 만들어 내기에 치즈코가 관리...아니 감시를 하고 있다.
  • 돌팔이긴 해도 소질과 실력이 있는 만큼 그대로 방치하면 위험해서 마법사가 아닌 몸종이라는 용도로 사용중.
  • 마지노라인 복구 때의 마나 배터리의 기동에 필요한 마력인 일반 마법사의 마력 2000인분을 간지와 아니스 둘이서 조달하는 걸 보면 방대한 마력량을 가지고 있는 게 틀림없다.
  • 방어는 커녕 일순간의 재로가 될 정도로 무시무시한 화력을 자랑하는 백색파괴광선, 흑색파괴광선을 아주 손쉽게 발하는 사기적인 마법사. 하지만 돌팔이라서 아군도 피해를 입는다.
  • 그 밖에도 이공간 작성, 단독으로 악마 노미콘의 움직임을 봉하는 등 과연 마법 Lv3라는 소리가 절로 나올 만큼 상식을 뛰어넘는 실력을 가지고 있다.
  • 이 모든 장점을 무시할 정도로 머리 쓰는 것에 약하고 사고가 워낙 4차원적이라서 아니스를 마법사로 제대로 사용하기는 힘드며 잘못하면 아군에게도 큰 피해를 주는 무서운 인물이다. 적 아군을 구별하지 않고 전멸시키기 때문에 "아군 살인의 아니스"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그 파괴적인 힘 때문에 인간이 아니라 천재지변이라 불린다. 란스 시리즈에서는 언제나 치즈코가 제지하기 때문에 아군 유닛으로는 사용할 수 없다.

기타 편집

  • 원 설정에서는 "야무지지만 괴롬힘 당하는 마법사"였지만 원화가 민나라켄이 아니스를 사천왕 중 한명으로 착각해서 능력이 뻥튀기되버렸다. 그리고 현재의 설정인 도움이 되지 않는 사람이라는 걸로 정착됬다.

관련 인물 편집

아니스 사와타리
アニス・沢渡
아니스 사와타리 2
나이 21세
주거지 제스 왕국
종족 인간
직업 치즈코의 제자, 몸종
현재 레벨 56
재능 한계 88
기능 Lv 마법 Lv3
필살기 흑색파괴광선
신장 167cm
체중 48kg
특기 심부름
등장 작품 귀축왕 란스
란스Ⅵ
전국 란스(마법 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