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모습편집

엘레노아 란 2

란스02에서의 모습

개요 편집

마법사 라기시스 크라이하우젠의 제자이자 커스텀 4마녀의 일원. 4명 중 최연장자로 커스텀 수몰 사건 이후부터는 관공서에 일하고 있다.

작품별 행보편집

란스Ⅱ에서 편집

커스텀 수몰 사건에서 미궁 지하 4층에서 마소우 시즈카를 위해서 고문 전사를 사용, 거리에서 여자들을 유괴해서 조교를 실시하고 있었다. 버드 리스피가 납치된 여자들을 해방해줬지만 다시 여자들을 회수해서 시즈카에게 전송하고 실과 버드를 탈출 불능의 미궁으로 전이시킨다. 하지만 버드를 도우러 온 마치코가 둘을 구출하고 미궁을 공략해서 란이 머무는 곳에 도착한다. 실과의 싸움에서 환각 마법을 주의한 나머지 눈을 감은 틈을 노려서 버드의 한쪽 팔을 자르고 동요한 실에게 환각 마법을 건다. 하지만 그 순간에 실의 비명을 들은 란스가 나타나서 제대로 싸우지도 못하고 처녀를 뺏긴다. 그리고 반지에서 해방된다. 제정신으로 돌아오자 자신이 한 일을 후회하고 마을 사람들을 대면할 수가 없다고 생각해서 울지만 란스의 말 덕분에 커스텀 재건을 위해서 일하게 된다. 이후에는 관공서의 외교 담당으로 리자스로부터 자금을 빌리기 위해서 열심히 뛴다.

란스Ⅲ에서 편집

헨더슨이 인솔하는 헬만군의 침공에서 커스텀 방위대의 일원으로 활동. 미리 요크스와 함께 실전 부대 지휘관으로 참전했지만 란스가 커스텀에 도착했을 때에는 부상으로 후방에 있던 거 같고 본편에도 등장하지 않는다. 엔딩 스탭롤에서는 머리에 붕대를 감고 오른쪽 다리에 깁스를 감은 채로 등장. "어째서 차례가 전혀 없어!"라고 한탄하지만 "등장했으면 란스가 범했을 거라구."라는 미리의 말에 바로 조용해진다.

란스Ⅳ에서 편집

투신도리 입실론에 있는 엿보기 구멍이 왠지 모르게 란의 방에 연결되어 있어서 들여다 보면 파자마 모습으로 서류를 향해 가는 란의 모습이 보인다.

귀축왕 란스에서 편집

시장의 딸 치사 고도가 다른 장소로 시잡가고 난 뒤에는 새로운 커스텀의 시장이 되서 활약한다. 다만 성격이 성격인지라 언제나 걱정거리나 문제점을 혼자서 고뇌하고 괴로워하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러나 리자스 남진으로 병합되면 하렘 겸 무장의 한 사람이 된다. 란스가 몇번 이상 하렘에 부르면 그것 때문에 자기 방의 욕실에서 손목을 그어서 자살한다.

란스 퀘스트에서 편집

커스텀 시장 대리로 일하느라 상당히 바쁜 편으로 다른 전작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비중이 전무하다.

성격편집

  • 필의 반지에 지배당할 때는 음탕하고 잔인한 성격이지만 본래 성격은 4마녀들 중에서 제일 얌전하고, 성실하고, 내향적이고, 책임각도 강한 자신에게 엄격하고 타인에게는 상냥한 타입. 연령을 잊게할 만큼 침착한 언행을 보이며 언제나 정확하게 상황을 판단하는 4마녀의 No 2로 인망도 높아서 지금은 커스텀의 시장 대리 역할도 맡고 있다.
  • 하지만 너무 내향적인 성격이라 조금만 상황이 나빠지면 그걸 더 나쁘게 받아 들여서 곧바로 어두워진다.
  • 사랑을 맹세한 상대 이외에는 H를 하지 않는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다.
  • 귀축왕 란스에서는 이 성격들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어서 란스에게 자주 안기면 그걸 견디지 못하고 자살한다.

능력편집

  • 환각 마법을 사용하고 검 실력도 출중한 대륙에서 널리 이름이 알려진 마법 전사.

관련 인물 편집

엘레노아 란
エレノア・ラン
엘레노아
나이 24세
주거지 자유도시 커스텀
종족 인간
직업 시장 대리
현재 레벨 16
재능 한계 30
기능 Lv 마법 Lv1, 검 전투 Lv1
신장 165cm
체중 52kg
특기 남에게 속기
등장 작품 란스Ⅱ
란스Ⅲ(ED)
란스Ⅳ
귀축왕 란스
란스 퀘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