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모습Edit

우에스기 켄신

전국 란스에서의 모습

개요 Edit

JAPAN의 우에스기가의 여당주. 루트가 준비된 전국 란스의 히로인 중 한명. 덧붙여서 전국 란스 최고의 인기 캐릭터로 그 덕인지 란스 퀘스트에서도 상당한 비중을 지닌채 출현한다.

작품별 행보Edit

전국 란스에서 Edit

전쟁을 일으켜서 JAPAN을 혼란시키는 란스와 일기토를 벌여서 순식간에 제압하고 위에 올라타서 일격을 찌르려 했을 때, 뭐가 잘못됐는지 란스에게 한 눈에 반해버린다. 그리고 이후 이쿠사바에서 란스와 켄신이 만날 경우에는 이벤트가 발생하고 날로 영토를 먹을 수 있다. 적국의 사람에게 반해서 그 대신 맞선을 해보지만 란스와 같은 감정이 안 생겨서 실패. 그런 상황에서 숙부인 우에스기 켄세이가 모반을 일으키고 성을 빼앗긴다. 켄세이는 란스에게 사자를 보내서 화친을 요청하고 여기서 거부하고 사자를 베어 죽이고 우에스기가를 멸하면 켄신을 구출할 수 있다. 만약 제한 시간 내에 구해내지 못하면 신나게 능욕당한 뒤에 살해되니 주의. 오다가의 가신이 된 뒤는 란스가 일상적으로 하는 악행을 인정하면서도 비난하지 않고 오히려 그 죄가 대신 자신에게 와달라고 기도하는 너무나도 헌신적인 모습을 보인다. 동료로 하지 않고 그대로 방치할 경우에는 다케다케다가의 2명의 무장을 상대로 한걸음도 물러서지 않고 싸우지만 상대의 계략에 빠져서 장렬한 최후를 맞이하거나, 마인 자비엘 상대로 분전하지만 무적결계에 막혀서 사지 절단 후에, 아이를 낳기 위해서 납치, 모반 후에는 윤간되서 최후를 맞이하는 등 전부다 비극적인 결말 밖에 없다.

켄신 루트에서 Edit

피크닉을 갔다가 조난된 란스를 구출한 뒤에 동굴에서 미카도 소드를 발견. 미카도 레이스에 참가하게 된다. 각지의 미카드 레이스 참가자와 싸워서 이기고 미카도가 된다. 미카도가 된 뒤 마군 영토를 한 지역 제압할 경우, 마인 자비엘과 결전을 하게 되고 일본인인 "오다 노부나가"의 몸에 빙의한 자비엘을 일본인에 대한 절대 명령권으로 쫓아내고 노부나가는 무사히 자비엘에게서 해방된다. 노부나가의 몸에 빠져서 본모습을 드러낸 자비엘을 무찌르고 미카도로서 JAPAN을 다스리게 된다.

란스 퀘스트에서 Edit

우에스기가 당주에서 물러나서 수행에 전념하는 중이지만 여전히 란스에 대한 연심을 식지 않았으며 란스를 보자마자 바로 대륙으로 가버린다. 금욕 모르룬에 의해서 레벨이 낮아진 것도 딱히 상관없는 모양. 켄신이 레벨 30이 될 경우에 볼 수 있는 이벤트에서는 H를 오래 못해서 발광하는 란스를 보다못해 단기간에 레벨업을 하기 위해 레벨업이 빠르지만 위험한 던전에 단신으로 돌격하고 35를 찍는데는 성공하나 병원 신세를 지고만다. 그리고서 란스를 찾아와서 H를 하는데 그 정성에 란스마저 감격했을 정도. 게임상 성능은 많고 많은 파이터 중에서 최강이라 봐도 무방하다.

성격Edit

  • 란스에 대한 연심으로 불타오르고 있으며 란스를 만나자마자 바로 대륙으로 건너와버린다.
  • 비사문천을 숭배배서 쓸데없는 살생은 일절 하지 않는다.
  • 나오메 아이 가라사대 켄신의 3대 욕구는 "먹고 싸우고 또 먹고"로 몸 사이즈에 어울리지 않는 대식가. 식욕이 없다라고 말하면서도 보통 사람의 3배 이상 먹고 야식은 쌀 한 되, 주먹밥은 규격 외의 크기로 높이 20cm, 폭 15cm. 간식은 도시락 5단이라는 말도 안되는 식용을 자랑한다.
  • 정의감이 강해서 타국의 원군 요청이나 위기를 들으면 바로 원군으로 간다.
  • 그림책 작가 '비사문천님"의 그림책을 애독한다.
  • 천연이라고나 할까 나오에 아이가 언제나 켄신의 말에 츳코미를 건다.(츳코미 - 대충 태클 비슷한 거)
  • 그릇이 큰 대인배인지 천연인지 란스가 불특정 다수의 여성이나 친구인 나오메 아이와 육체 관계를 해도 신경쓰지 않는다.

능력Edit

  • JAPAN의 최강의 검사. 군신이라는 별칭으로 경외를 담아서 불린다. 켄신의 검술을 왈츠를 추는 것처럼 화려한 템포를 밟아 저돌적이며 공격 하나하나가 무겁다. 회전을 주축으로 하는 그 모습은 마치 작은 토네이도처럼 보여서 켄신이 발한 일섬은 다케다가의 무장 명을 단숨에 베어버릴 정도. 본인 가라사대 "머리보다 직감대로 행동하는 게 좋은 결과를 낳는다." 혼자서 돌진하는 켄신을 나오메 아이가 인솔하는 병사들이 뒷정리하는 형식이 우에스기가의 주된 전투 방법.
  • 란스와는 정사에서 한번, 켄신 루트에서는 그 외에도 몇번 승부를 했지만 전부다 란스가 졌다.
  • 대륙에도 그 명성이 대단해서 리자스 여성 넘버 1 기사인 레이라 글레크니도 켄신과의 대전을 목표로 JAPAN에 왔다. 하지만 켄신에게 패배. 하지만 인류 최강의 여성이라는 칭호는 헬만의 미네바 마가렛이 소유중.
  • 켄신 루트에서 미카도가 되면 사실상 게임 최강의 유닛. 하지만 마인무적결계는 돌파할 수 없어서 마인과 싸움에서는 이길 수 없다. RPG판 설정에서는 미카도가 되면 기능 레벨이 2에서 3으로 올라서 인류 유일의 검 전투 Lv3 보유자가 된다.

기타 Edit

  • 훌륭한 무장 성능과 천연적인 성격 덕분에 공식 사이트 인기 투표에서 여성 캐릭터들 중에서 1위를 차지했다.
  • 하니혼에 따르면 나오메 아이가 미카도 소드를 헌정해 미카도 레이스가 시작됬다고 나오지만 미카도 무기 중 하나가 JAPAN 바깥으로 방출되고 후일담에서 코우히메가 3대 미카도가 됬기에 아마도 설정이 변경된 거 같다.

관련 인물 Edit

우에스기 켄신
上杉謙信
켄신
나이 19세
생년월일 GI 1002년
주거지 JAPAN
종족 인간
직업 전 우에스기가 당주
현재 레벨 45
재능 한계 70
기능 Lv 검 전투 Lv2
등장 작품 전국 란스
란스 퀘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