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개요 편집

지금부터 1500년 전에 마왕 질에게 도전을 했다고 알려진 용사들. 이른바 최강의 5인으로 구성된 전설의 파티로 과거, 현재, 미래에도 이 정도의 멤버로 구성된 파티는 나타나지 않을 거라고 말해진다.

목적 편집

멤버들은 각각의 이유로 마인을 쓰러트리기에 위해서 모인 5명.

  • 닛코우는 부모와 형제, 그리고 마을 전체가 마인들에게 몰살당한 복수심 때문에.
  • 카오스는 눈 앞에서 마인에게 살해당한 애인 지나의 복수를 위해서. 하지만 동료들에게는 단지 변덕 때문에 참가했다고 숨겼다.
  • 호 라가는 브리티쉬가 자신의 힘을 필요로 해서.
  • 카페 아트풀은 상세불명.
  • 브리티쉬 역시 자세한 경위는 불분명.

내력 편집

위와 같은 이유로 모인 동료들. 그들은 5명 전원이 우리는 마인과 싸운다라는 것을 결정했을 때부터 사람임을 포기하는 각오로 모험을 시작한다. 그러나 당시 최강의 팀이였던 그들한테도 무적결계를 지닌 마인과 불멸의 존재인 마왕을 상대로는 아무리 강해져도 상처를 줄 수조차 없었으므로 그들의 모험의 목적은 마왕을 죽일 수 있는 무기 혹은 방법을 찾는 것이였다. 그리고 그들은 대륙에 존재하는 최대의 미로라고 알려진 고대의 유적에 무언가가 있다고 느끼고 탐색을 시작하고 유적을 보금자리로 하는 마물인간들과의 전투. 수많은 사선을 넘고 난관을 넘은 끝에 마침내 키 아이템으로 보이는 황금 동상과 거대한 신의 문을 발견한다. 황금 동상을 작동시켜려 했지만 문은 열리지 않았고 그 순간, 카페가 절규와 함께 보호막을 전개하였고 카오스가 뒤를 보니 그 곳에는 섬뜩한 인간 형상의 무언가가 있었다. 지금까지 본 적도 없는 위압적인 괴물, 의 문을 지키는 문지기. 5명은 힘을 합쳐서 어떻게든 그 괴물을 죽이는 데 성공했지만 브리티쉬는 전투에서 동료를 지키다 빈사의 중상을 입게 되고 이 전투를 내내 보던 이 있었다. 실패작이라고는 해도 을 죽인 인간들. 이 관찰자는 이터널 히어로들에게 관심을 가졌고 문을 열어준다. 4명은 나아가려 했지만 브리티쉬는 움직이지 못할 정도의 수준이였으며 카페가 회복 마법을 걸어도 소용이 없었다. 브리티쉬는 자신을 두고서 먼저 가라고 동료에게 부탁하였고 이들의 목적은 마왕을 쓰러트리는 방법. 4명은 브리티쉬에게 마지막으로 말을 걸고서 각각 문을 향해 나아갔다. 그 곳은 전대미문의 신의 영역. 깊고 깊은 어둠 속에서 아무것도 없는 세계가 펼쳐져 있었고 그 곳에는 무엇인가 광휘를 내뿜고 있었다. 4명은 그 곳을 향해 갔고 마침내 과 만났다. 이름은 프란나. 프란나는 실패작이긴 해도 신을 죽인 그들을 칭찬했고 이터널 히어로는 그 칭찬 덕에 약간 기분이 들뜬다. 은 말했다. 여기까지 온 포상으로 사람마다 하나씩 소원을 들어주겠다고...

프란나의 말대로 4명은 각각의 소원을 빈다.

  • 닛코우카오스는 복수의 결의에 따라 초심대로 마왕과 마인을 잡을 힘을.
  • 호 라가는 마인들과 싸우기 위해서 필요한 이 세상의 모든 지식을.
  • 카페만은 몰래 연정을 품고 있던 브리티쉬에 걸맞는 여자가 되기 위해서 소원으로 영원한 아름다움을.

프란나는 그 소원을 들어주면서 웃었다. 그리고 그들은 의식을 잃었고 프란나는 그들의 소원을 실현해주고서 미궁의 외부로 그들은 전송하였다. 뿔뿔히 흩어져서 날아간 그들은 자신이 무언가 달라진 것을 알아챈다.

그 후 편집

프란나와 알현한 그들은 예외없이 불로불사를 얻게 되어서 1500년이 넘는 긴 세월동안 아직도 살아있다. 역사에서는 마왕에게 도전, GL 533년을 마지막으로 행방불명됐다고 전해지지만 사실은 마왕을 쓰러트리기 위한 힘을 찾기 위해 대륙을 모험하다가 마지막에 프란나를 만나고 파티는 자연적으로 해산된 것이 진상.

  • 브리티쉬 → 약 20년 후에 모험 도중 쓰러트린 마녀의 제자가 쓴 금술에 의해서 콘크리트 절임이 된다.
  • 호 라가 → 이 세계의 구조와 진상, 생명체의 존재 의의를 알게 되고서 은둔해버린다.
  • 카오스 → 가이의 검이 되어서 마왕 질은 1000년이 넘게 봉인한 열쇠가 된다.
  • 닛코우 → 성도로 활동.
  • 카페 아트풀 → 절세의 미녀가 됬지만 불운한 인생을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