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모습Edit

켄토우 카나미 2

란스Ⅵ

개요 Edit

란스 시리즈의 서브 히로인. 란스Ⅰ부터 등장한 유서 깊은 캐릭터이자 시리즈 대대로 란스에게 당하는 불행한 닌자. 원래는 리자스 국왕 전속 닌자였으며 현재는 여왕 리아 파라파라 리자스의 전속 부하.

내력 Edit

GI 1001년 5월 3일, JAPAN에 위치한 어떤 닌자 마을에서 태어나서 닌자로 교육된다. 원래는 호죠가를 섬기는 풍마 닌자 소속이였으나 어렸을 적에 대륙으로 연수를 갔을 때 동료를 놓쳐서 미아가 된 걸 리아 공주가 주워서 그대로 리자스 왕국에 머문다. 그 때문에 고향에서는 탈주 닌자 취급받고 있어서 발견되면 처형당하는 신세.

구설정 Edit

  • JAPAN에서 이주한 닌자. 리아 파라파라 리자스의 그림자이며 수행원. 어릴 적부터 리아 직속으로 리아의 시중을 들어서 냉혹한 그림자 역할을 해왔다.
  • 란스Ⅵ에서는 어떤 작전에서 혼자 살아남은 걸 리아가 거둬서 그대로 직속이 되었다고 한다.

작품별 행보Edit

란스Ⅰ에서 Edit

첫 등장 작품. 이 때는 이름은 없고 여자 닌자로만 나온다. 게임상에서는 마지막 적, 즉 최종보스. 강한 편은 아니지만 실을 유괴하거나 란스를 습격하는 활약을 펼친다. 그러나 최후에는 란스의 손가락으로 처녀를 뺏긴다. 다행히도 H를 하지는 않았다.

란스Ⅱ에서 Edit

란스를 만나러 온 리아 파라파라 리자스마리스 아마릴리스를 따라서 커스텀에 온다. 하지만 Cg 한 켠에 얼굴만 나올 뿐, 대사도 없는 완벽한 공기.

란스Ⅲ에서 Edit

처음으로 "켄토우 카나미"라는 풀 네임이 등장. 갑자기 나타난 헬만군이 리자스를 함락하고 리아가 인질로 잡히자 마리스의 명령으로 란스에게 향한다. 그리고 손을 빌려 주는 조건으로 란스와 H를 한다. 실은 이 때가 첫 체험. 하지만 정작 란스는 중요한 물건인 리자스 성 무기를 이미 상점에 팔아 넘겨서 다시 손에 넣을 때까지 열심히 구른다. 한층 더 길을 막고 있는 악마에게 자진해서 안기는 등 온갖 고생을 한다. 그래도 초반부터 종반까지 레귤러 캐릭터로 활약, 게임에서는 공격력은 낮지만 회피율이 엄청나게 높아서 미끼로 많이 쓰인다.

란스Ⅳ에서 Edit

리아의 명령으로 란스 수색대에 참가. 그 외에도 실을 란스와 헤어지면 살려주고 그렇지 않으면 살해하라는 명령을 받았지만 실은 당연히 그 요구를 거절. 하지만 카나미도 거절한 실을 죽이지 못하고 자결하려고 하지만 란스에게 설득(?)되고 나서 그냥 포기한다. 그 덕에 엔딩에서 리아에게 혼나고 있다.

귀축왕 란스에서 Edit

란스가 리자스 왕이 되면 처음부터 하렘 신세. 부하 유닛은 아니고 닌자 유닛으로 사용 가능. 딱히 전작과 변한 점은 없지만 적군에게 잡혀서 처형딜 경우에는 유일하게 Cg가 준비되어 있다. 적군의 부대장인 메나드 시세이와는 친구이며 전투시에 서포트하는 경우도 있다. 귀축왕 란스에서는 주군이 된 란스를 위해서 평상시보다 심한 취급을 받는다. 제스에 임무로 파견하면 코드라는 닌자와 알게 되고 프로포즈를 받는다. 그 후의 전개는 란스의 행동에 따라서 변화한다. 4개의 명령인 늦을 경우에는 용서하지 않는다, 생리 중에 상관하지 않고 H를 한다, SM탑에서 H를 한다, 햄버거를 잘못했을 때 화 낸다 중에서 2개 이상을 실행할 경우에는 란스 암살을 도와주고서 둘이서 사랑의 도피를 한다. 그러나 나중에는 란스의 아이를 가지게 된 걸 코드가 눈치채고서 배를 갈라져서 살해당한다. 란스가 죽으므로 당연히 게임 오버지만 이 엔딩이 카나미의 행복 조건. 플래그가 1개 이하일 경우에는 코드를 죽여서 란스를 돕는다.

란스Ⅵ에서 Edit

제스 여자 감옥에 갇혀 있다, 란스는 이걸 보고서 참 세상에 드문 우리 안의 닌자, 거의 볼 수 없는 얼 빠진 닌자라고 놀린다. 그 후 란스와 같이 감옥 탈출 후에 리아 파라파라 리자스가 준 카나미 명령권 때문에 역시나 란스의 부하로 뼈 빠지게 일하게 된다. 하지만 원래 일도 제대로 해서 패튼 황자가 쫓겨난 것도 리아에게 보고하고 제스의 근황도 일일히 보고했다. 이번 작에서는 계산기 큐브를 통해서 란스의 운명의 여자라는 게 밝혀져서 암울했던 미래가 조금 밝아졌다. 게임에서의 성능은 높은 회피율과 최고의 민첩성을 자랑하지만 공격력이 딸리고 무엇보다도 상위호환인 카롤리아 크리켓이 있어서 거의 잡몹 처리 용도로 밖에 안 쓰인다.

전국 란스에서 Edit

켄토우 카나미

전국 란스에서의 모습

란스가 보낸 원군 중 한 사람은 등장한다. 하지만 란스는 레이라 같은 강한 사람이 오면 좋을텐데...라고 대놓고 무시한다. 그리고 역시나 카나미 서비스권을 전달했다. 하지만 그 서비스권은 분실된 상태라서 란스는 카나미가 숨겼다고 의심했다. 두번째 원군인 마리아 카스타드가 다시 한 번 서비스권을 전달한 덕에 결국 란스와 H를 한다. 새로 설정이 추가되서 어린 시절 대륙에 연수 여행을 갔다가 동료를 놓쳐서 미아가 된 걸 리아가 거뒀다고 한다.

세 마리가 베거나 찌르거나 불태우거나에서 Edit

이누카이에게 가르침을 받고 있으며 죽은 척 하기를 연습하고 있던 도중에 쿠모 단죠의 잔당인 은견고의 닌자와 전투를 하게 되지만 너무 오랫동안 죽은 척 하기를 해서 몸이 저린 나머지 패배, S랭크 무기 참수도을 잃어버리게 된다. 그리고 이를 되찾기 위해 은견교를 추적하게 되며 땡땡이 칠 목적으로 스즈메도 참여, 전투가 없어서 무료해하는 센히메 역시 참여하게 되며 결국 참수도를 되찾고 대륙으로 돌아간다.

란스 퀘스트에서 Edit

금욕 모르룬에 걸려서 실의에 빠진 란스에게 의도치 않게 기운을 불어넣어준 원인. 하지만 란스가 35 레벨 이상의 여자를 찾아 여행을 떠나게 되자 나 몰라라하면서 무시한다. 퀘스트 "사토라레 닌자"에서는 란스의 저주를 풀기 위해서 결성된 리자스 특별부대에 참가하지만 파스텔 카라의 확살 모르룬에 걸려서 속마음을 다 들키게 된다. 란스의 밤일은 천장에서 구경하면서 이렇고 저런 짓을 했다는 게 다 밝혀져서 울면서 도주하고 결국 파스텔한테 울고불고 구걸한 탓에 저주가 풀리게 되지만 란스에게 에로 닌자라는 비웃음을 듣고 란스에 대한 속마음까지 다 들켜버린다.

성격Edit

  • 임무라면 어떤 냉혹한 것도 태연하게 수행했지만 적령기가 되자 여자에 대한 동경을 갖게 되고 시리즈가 진행되면서 동경이 강화되고 있다.
  • 란스에게 언제나 명령서를 전달하고 란스의 부하로 일하고 밤 상대까지 해야 한다. 란스에게 자주 심한 일을 당하기 때문에 싫어하지만 리아의 명령 때문에 좀처럼 불행에서 벗어날 수 가 없다. 란스 퀘스트의 모 엑스트라 가라사대 "그 불행한 느낌을 견딜 수가 없다!"
  • 본인은 평범한 남자와 평범한 사랑을 하고 싶다고 발언.

능력Edit

  • 리아의 명령이면 첩보부터 암살까지 어떻 것이든지 한다. 리아가 란스한테 반한 이후부터는 종종 란스 관련 임무도 한다.
  • 시노부 정도의 수준으로 닌자치고는 우수한 편은 아니다. 이누카이는 노력하면 시노부 정도의 수준까지 갈 수 있다고 한다.
  • 완력이 강하거나 특수한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래도 닌자기 때문에 민첩하다. 왠만한 몬스터의 공격은 쉽게 회피한다.
  • 여자의 색과 매력을 사용하는 쿠노이치 기술을 아직 습득하지 못했다. 유령이 된 스즈메가 가르쳐줄려 했지만 부끄러워서 못 배웠다.
  • 멀리뛰기 기록은 8m 30cm. 죽을 생각으로 뛰면 10m 정도는 가능한 것 같다.
  • 란스Ⅵ에서 잘 드는 단검인 참수도를 얻었지만 아직 카나미는 이걸 잘 못 다루는 모양.
  • 작품이 진행될 때마다 강력한 인물들이 잇달아서 나오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카나미의 입지는 점점 내려가고 있다. 게임상에서도 란스에게 재능이 낮다고 놀림받는다.
  • 전국 란스에서는 닌자의 본고장인 JAPAN이 배경이라서 우수한 닌자가 엄청나게 많기 때문에 카나미의 입지는 완전히 시궁창 그 자체. 능력치도 낮고 쓸만한 기술도 없다. TADA 부장의 말에 따르면 대충 스즈메이누카이>>>>>핫토리 한조>>>>>>>>>>>>>>>>>>카나미인 모양.
  • 다른 원군 캐릭터에 비해 금방 들어오므로 착실하게 키울 수는 있다. 자질도 어느 정도 있는 편이라서 레귤러의 수준까지는 이를 수 있다. 그래도 툭 터놓고 말해서 원군들 중에서 제일 구리고 카나미 키울 시간에 다른 거 키우는 게 편하고 더 강하다.
  • 란스 퀘스트에서는 유령이 된 스즈메의 특훈을 받아서 뭐든지 해내는 일류 닌자가 되지만 임무는 여전히 란스의 보호와 감시.

기타 Edit

  • 오리온 원화에서 등신비가 좀 낮아져서 좀 어려 보인다. 그래도 오리온은 작아 보이니깐 OK라고 한다.

관련 인물 Edit

켄토우 카나미
見当かなみ
카나미
나이 20세
생년월일 GI 1001년 5월 3일
주거지 리자스 왕국
종족 인간
직업 닌자
현재 레벨 20
재능 한계 40
기능 Lv 닌자 Lv1
재능 B 클래스
신장 154cm
체중 41kg
쓰리사이즈 B80 W55 H81
취미 순정 만화 감상
특기 첩보 활동
등장 작품 란스Ⅰ
란스Ⅱ
란스Ⅲ
란스Ⅳ
란스Ⅵ
전국 란스
세 마리가 베거나 찌르거나 불태우거나
란스 퀘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