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모습Edit

반각성

마왕의 힘을 사용할 때의 미키

개요 Edit

현 7대 마왕. 마왕 이름은 리틀 프린세스. 히라미 레몬으로 각성을 억누르고 있지만 이미 마왕의 피를 계승했기 때문에 마왕에 속한다. 하지만 본인은 억지로 계승한 것이고 군림하기를 원치 않기 때문에 현재는 오가와 켄타로를 마음의 버팀목으로 자신의 운명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도피 생활을 하고 있다.

내력 Edit

  • GI 1002년, 차원 3E2의 일본의 평범한 가정에서 태어났다.
  • GI 1011년, 오가와 켄타로와 소꿉친구가 된다.

작품별 행보Edit

리틀 프린세스에서Edit

GI 1015년, 중학교 2학년 때 켄타로가 고백, 사귀게 된다. 데이트를 끝내고서 돌아오던 길 이계에서 온 드라큘라가 그녀를 납치, 루드라사움 대륙으로 끌고 간다. 그리고 마왕의 후계자로 무리하게 피를 계승한다. 그 후에는 미키를 쫓아 온 오가와 켄타로가이를 죽이고서 그 자리에서 도망친다.

리틀 뱀파이어에서Edit

LP 1년, 마왕군 친위 대장인 버크스함이 다시 미키를 납치한다. 켄타로는 버크스함을 함정을 끼고서 격퇴, 미키는 다시 구출된다. 그리고 켄타로와 함께 차원 3E2로 무사히 돌아간다.

리틀 시리즈는 이렇게 해피 엔딩으로 마무리하고 어디까지나 계속 되는 란스 시리즈의 원형이라는 자리에 머물고 있다.

란스 시리즈에서Edit

성격이나 경위는 다소 변경됬지만 기본적인 내용은 리틀 시리즈와 동일.

  • LP 1년, 마왕성에서 탈출한 후, 미키는 자신이 마왕이 되었다고 켄타로에게 말한다. 닛코우는 인간의 모습으로 변신해서 앞으로 일어날 수 있는 일을 설명해주는데 지금은 각성하지 않았지만 미키는 나중에 파괴와 살육을 좋아하는 인류에게 가장 무서운 존재가 된다. 본인이 원치 않더라도 마왕이 되는 것을 완전히 막을 수 있는 방법은 없다. 그래서 마왕화의 시기가 오면 내가 미키를 봉인하겠다고. 단지 끝까지 희망을 버리지 말고 노력하라고...
  • 세 사람은 미키가 마왕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한 수단을 찾기 위해 여행에 나서고 마왕화를 임시적으로 막을 수 있는 히라미 레몬이라는 과일을 발견한다. 하지만 히라미 레몬은 어디까지나 일시적으로 중지할 수 있는 수단으로 근본적인 원인은 해결되지 않았다.
  • 그 무렵 마물의 세계의 절대 권력자인 마왕이 부재 중이자 마인들은 정책을 둘러 싸고 두 파벌로 분열한다. 그 중 하나인 케이브리스파에게 미키는 표적이 되버린다. 그래서 미키 일행은 추격이 오지 않는 헬만이나 리자스에서 단서를 모으기 시작한다. 미키는 이 때 란스와 만나게 되고 등골이 얼어 붙는 공포에 습격당하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그러나 란스가 미키의 치마를 넘기자 마왕의 힘을 발동, 란스를 굉장한 힘으로 날려버려 HP를 1로 만들어 버린다.
  • LP 2년, 리자스에서의 도피 생활. 호넷파의 마인인 실키 리틀레즌에게 초대되지만 도망 가버린다.
  • 케이브리스파의 마인인 케셀링크의 메이드에게 쫓기지만 간신히 도망친다.
  • 현자 호 라가와 면회. 원래 세계로 돌아갈 방법인 이계의 문의 존재를 듣는다. 이계의 문을 여는 조건을 듣고서 제스로 여행을 떠난다.
  • LP 3년, 제스로 모험. 이계의 문을 열고 켄타로와 함께 일본으로 돌아간다. 그러나 일본으로 돌아간 후 1주일 동안 히라미 레몬의 공급이 끊기자 미키는 마왕으로 각성할 조짐을 보이고 당황해서 다시 루드라사움 대륙으로 돌아온다. 그러나 이계의 문은 깨져버리고 사용 불능. 원래 세계로 돌아갈 방법뿐 만 아니라 원래 인간으로 돌아갈 방법도 찾아야 한다.
  • 케이브리스파의 공격이 격렬해지자 호넷마인 라 하우젤사테라를 호위로 보낸다. 그 때 두 마인과 비교적 좋은 사이가 된다. 일시적으로 AL교에 보호를 요구, AL교 본부에 몸을 의지하지만 용사 아리오스 테오만이 마인 두명과 켄타로를 쓰러트리고서 미키에게 가지만 미키의 모습을 보고서 그냥 포기해서 무사히 살아 남는다.
  • LP 4년, 라 하우젤, 사테라와 헤어진다. 그리고 리자스 성에서 요리점을 시작한다. 여러 요리를 내고 평판이 좋자 번성한다.
  • 마인 노스마혈혼을 회수해서 소멸시킨다.
  • 상점 아르바이트를 하던 켄타로가 아와사와 좋은 관계가 되지만 켄타로는 미키를 위해서 아와사와 헤어진다.
  • 마물이 요리점을 습격하지만 무사히 도망친다.

귀축왕 란스에서Edit

LP 3년. IF, 본격적으로 란스 시리즈에 등장하고 스토리에 관련된 건 귀축왕 란스부터. 성격은 전국 란스이 비하면 좀 덜 밝고 항상 수줍음을 타고 있다. 유닛 성능은 공격면에서는 사라져버려! 폭탄으로 제대로만 명중하면 거의 모든 무장이 한 방. 방어면에서는 불합리할 정도로 많은 체력인 3만으로 게임상에서 마왕 케이브리스를 제외하고서는 최강의 유닛. 궁극 희생 마법인 피카를 맞아도 유일하게 살아남을 수 있으 게임상에서 상당히 애용하게 될 유닛이다. 스토리상에서는 라 사이젤에게 습격당해 켄타로가 중상을 입어 리자스 성에서 보호받는다. 선택 중에서 미키를 범한다를 선택할 경우에는 사라져버려! 봄이 발동. 켄타로가 사망한다. 마왕이 되면 켄타로를 소생시킬 수 있다는 생각에 마왕으로 각성하지만 소생이 불가능하자 란스의 말살을 위해서 모든 마인들을 이끌고 인간 세계에 진군한다. 또한 히라미 레몬의 공급이 끊기거나 마인 파이아르전에 내보내면 케이브리스파에 잡혀 버린다. 그리고 케이브리스가 미키를 죽이고서 새로운 마왕으로 등극. 란스케이브리스를 무찌르고서 호넷을 구출하면 호넷과 친해진다. 창조신 페이즈가 시작되면 엔젤 나이트와 싸울 경우 보기 드문 미키의 전사 장면도 볼 수 있다.

전국 란스에서Edit

LP 5년, 켄타로와 함께 마인들로부터 벗어나서 원래 세계로 돌아갈 방법을 찾기 위해서 JAPAN으로 온다. 켄타로는 어떤 가문에서 무장으로 일하는 중. 찻집에서 란스와 첫 대면.(엄밀하게 말하자면 이전에도 한번 만났다.) 미키와 실이 머리 색깔이 같았기 때문에 의기투합해서 금방 친해졌다. 가문이 멸망한 후에는 자비엘과의 대결을 거치고서 켄타로와 함께 오다가에 합류. 어떻게든 잘 지내다가 사도 시키부의 습격으로 켄타로가 중상을 입자 피를 주어서 마인으로 만든다. 그 다음에는 켄타로를 괴물로 만들었다고 생각해서 도망. 히라미 레몬의 공급이 끊기자 점점 마왕화가 진행. 란스이 원래대로 돌리려 시도하나 실에게 얼려버린다. 하지만 마왕이 된 지 얼마 안된 덕에 히라미 레몬을 먹고서 다시 원래대로 돌아온다. 이후 텐마바시에서 일어난 자비엘과 최후의 결전 후에 코우히메의 부탁으로 자비엘마혈혼을 소멸시킨다. 엔딩에서는 JAPAN을 떠나지만 오다가에게 편지를 보내고 있다.

성격Edit

  • 귀축왕 란스에서는 리틀 시리즈의 성격과는 꽤나 다르며 굳이 말하자면 수줍음을 타는 장면이 많지만 전국 란스에서는 다시 느긋한 모습으로 돌아온다.
  • 현재 도피 생활도 타고난 긍정과 느긋한 성격으로 적응해서 오히려 루드라사움 대륙에서의 생활을 즐기고 있다. 학교에 가지 않아도 되고 좋아하는 켄타로와 모험을 할 수 있으니 언제나 재밌다고.
  • 히라미 레몬을 오랫동안 먹지 않으면 송곳니가 나기 시작하고 흡혈 충동이 생겨난다.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정신이 불안정해지고 완전히 각성할 경우에는 사악한 마음, 파괴 충동에 지배당한다.

능력Edit

  • 마왕이라고는 해도 각성하지 않은 상태며 마인마물에 대한 절대 명령권이나 불멸이라는 특성은 나타나지 않았지만 마인을 만들 수는 있다.
  • 완전한 힘이나 조절, 컨트롤은 할 수 없지만 마왕의 힘만 사용한다면 어느 정도 사용 가능.
  • 각성하지 않아도 역시 마왕이라서 대륙 최강의 생물이라는 건 변하지 않는다. 90식 전차의 주포가 직격해도, 덤프 트럭에 치여도 "아테테"로 끝날 정도.

습득 기술 Edit

  • 사라져버려! 봄 - 위력은 필살기 중에서 최강. 리자스 성을 한 방에 날려버리고 사도도 흔적 없이 사라져버린다. 그러나 완전하게 다룰 수는 없어서 집중이 필요하다.

기타 Edit

  • 본인은 마왕 이름인 리틀 프린세스라고 불리는 걸 싫어한다.
  • 나이는 LP 6년 기준으로 19세이지만 마왕화 시점인 14세에서 성장이 멈췄기 때문에 외형은 매우 어리다.
  • 게임 본편에서는 거의 등장하지 않지만 설명서에서는 꾸준히 개근.

관련 인물 Edit

쿠루스 미키
来水美樹
쿠루스 미키
나이 19세
생년월일 GI 1002년 12월 15일
주거지 방랑중
종족 마왕
직업 제7대 마왕
현재 레벨 1
재능 한계 무한
기능 Lv 마왕 Lv1
필살기 사라져버려! 봄
신장 152cm
체중 42kg
쓰리사이즈 B75 W56 H78
특기 가사 도우미
등장 작품 리틀 프린세스
리틀 뱀파이어
귀축왕 란스
전국 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