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모습Edit

귀축왕 란스 호넷

귀축왕 란스에서의 모습

호넷 2

란스Ⅵ 러프 스케치

개요 Edit

마왕 가이와 인간 여성 사이에서 태어난 마왕과 인간의 혼혈로 마물의 공주님. GI 850년에 태어나 GI 860년에 마인화했다. 현 마인 필두이며 쿠루스 미키마왕이 되기 이전까지는 마왕 후보였던 인물. 지금은 쿠루스 미키를 마왕으로 추대하여 인류와 마인의 공존을 추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호넷파의 수장을 맡고 있다.

내력 Edit

  • GI 850년, 6대 마왕 가이는 자신의 후계자가 될 자질이 가지고 있는 인간을 찾았으나 자질을 가진 자를 찾을 수 없었기에 결국 자신의 아이를 후계자로 하기로 결정, 수 많은 인간 여성을 능욕하여 아기를 낳게 하는 실험을 반복. 수 많은 실험 중에서 유일하게 태어난 아이가 바로 호넷.
  • GI 859년, 가이가 호넷의 놀이 상대로 사테라를 데리고 온다.
  • GI 860년, 아버지 가이가 호넷을 마인으로 만든다. 그리고 가이의 뒤를 이을 차기 마왕이 되기 위한 영재 교육을 받는다. 호넷은 엄청난 양의 지식과 기술을 익히고 한없이 완벽에 가까운 존재가 된다.
  • GI ???년, 호넷은 자신의 전투 능력 자체도 높고, 지휘력과 많은 마물들의 신뢰를 받았기에 그 누구도 호넷이 차기 마왕이 될 거라는 사실을 의심치 못했다. 하지만 호넷이 운이 나쁜 것이였는지 혹은 능력 부족인지는 불명이나 불행히도 마왕이 될 수 없었다.
  • GI 1015년, 결국 가이는 다른 마왕이 될 소질을 가진 자를 찾기 시작하지만 대륙에서 찾는 것은 불가능이라 생각하고 대상을 이세계로 넓혀서 인간 소녀 쿠루스 미키를 납치한다. 그리고 마왕의 피를 그녀에게 계승, 가이는 그 후 오가와 켄타로의 손에 의해서 사망한다. 가이의 사후, 그가 남긴 유언인 "쿠루스 미키마왕으로 군림하고 마물의 세계를 통치하며 인류권에 대한 불가침을 계속한다."을 잇기로 한다.
  • LP 1년, 호넷은 아버지의 뜻을 이어서 유언의 내용대로 하려하나 마인들 중에서 이에 반대하는 마인들이 나타났다. 케이브리스를 중심으로 해서 몇몇 마인들이 케이브리스파를 결성. 마인은 두 무리로 갈라져서 서로 패권을 두고 다투기 사직한다.

작품별 행보Edit

란스Ⅲ에서 Edit

호넷파에 참여한 마인들 중에서 다른 음모를 꾸미던 노스아이젤사테라를 속여서 제멋대로 이탈, 마음대로 헬만 제국을 이용하여서 리자스 왕국으로 쳐들어간다. 하지만 정작 아이젤노스인간 전사인 란스에 의해 사망한다. 사테라는 다시 호넷에게로 돌아왔지만 결과적으로 호넷파는 2명의 마인을 잃고서 전력이 상당히 감소했다.

란스Ⅲ 이후 Edit

  • LP 3년, 케이브리스파의 공세가 거세지기 시작하자 미키를 지키기 위한 호위로 부하 마인인 사테라라 하우젤을 보낸다.
  • LP 4년, 카미라가 이끄는 제스 침공군이 란스에 의해서 패퇴하고 카미라는 봉인, 지크의 사망, 라 사이젤의 이탈로 인해서 압도적인 전력차가 어느 정도 좁혀지게 되고 그 덕에 귀축왕 란스에서와는 달리 아직도 분전중. 하지만 여전히 절망적일 정도로 상황이 좋지 않다.

귀축왕 란스에서 Edit

게임상에서의 첫 등장. 케이브리스파와 항쟁을 벌이고 있다. 마왕 미키와 오가와 켄타로카미라가 주도하는 리틀 프린세스 탈환 작전을 수행중이던 마인들에게 발견되버리고 오가와 켄타로가 중상을 입어버린다. 그런고로 미키를 지키기 위해서 호위로 메가라스사테라를 파견한다. 즉 이 말은 라 하우젤, 실키 리틀레즌, 호넷, 총 3명의 마인만이 케이브리스파의 군세와 싸운다는 말이 되며 예상치 못한 루트인 죽음의 대지를 통해서 온 케이브리스의 군세에 패배한다. 케이브리스에게 볼모로 잡혀서 범해지고 오른쪽 안구를 파여버리는 굴욕을 받는다. 케이브리스는 호넷을 15만 마리의 마물들의 "공동 변소"로 만들어 버리고 란스가 구출할 때까지 15만 마리의 하등한 마물들에게 잇달아서 능욕당했다. 사테라가 건재한 상황에서 란스케이브리스를 쓰러트리면 실키 리틀레즌과 함께 구출되서 미키를 호위한다. 하지만 아군 유닛으로는 사용할 수 없다. 덧붙여서 아무리 빨리 인류권을 통일해도 호넷파가 패배하기 전까지는 마물의 세계에 쳐들어갈 수 없기에 호넷파를 도우는 건 불가능하다.

전국 란스에서 Edit

LP 5년, If 루트인 마왕 루트에서 각성한 마왕 리틀 프린세스에게 편지를 보낸다. 각성한 걸 축하드린다는 말과 함께 사테라를 원군으로 보낸다는 내용. 이 편지와 케이브리스가 보낸 편지를 보면 입장이 바뀐 둘이 참 비교된다.

란스 퀘스트에서 Edit

케이브리스파가 컴퓨터를 이용해서 작동하는 위성병기를 개발하자 이를 막기 위해서 사테라를 하이퍼 빌딩에 몰래 파견해 컴퓨터에 불러일으키는 버그 5마리를 잡으라 한다.

성격Edit

  • 마인이라고는 생각되지도 않을 정도로 온화한 성격으로 대부분 난폭하거나 사악한 마인들과 대비되는 성격. 그 덕에 호넷을 싫어하거나 증오하는 마인들도 꽤나 있다.
  • 죽은 아버지의 유언을 따라서 쿠루스 미키를 마왕으로 하고 평온한 세계를 만드는 것을 이상으로 하는 영리한 딸로 확실히 여타 마인들과 달리 인간에게 호의적인 것 같다.
  • 미키가 마왕이 되기를 바라지만 억지로 강요하지는 않으며 어디까지나 미키가 자신의 의지로 마왕으로 군림하길 바라고 있다. 실제로 귀축왕 란스에서도 케이브리스가 쓰러지면 미키의 의사를 묻지만 마왕이 되길 싫어하는 미키의 의지를 존중해준다.
  • 귀축왕 란스에서 란스가 호넷을 처음 보고서 생각한 건 "아름답고 영리해 보인다" 정도. 특이하게도 다른 마인들과 달리 란스에게 존댓말을 쓴다.

능력Edit

  • 마인들 중 서열 1위인 마인 필두답게 엄청나게 강하며 현재 레벨은 210, 마인 최강인 케이브리스의 레벨인 240 다음 가는 레벨을 자랑한다.
  • 재능 한계는 320. 재능 한계가 없는 란스와 미키를 제외하면 루드라사움 대륙에서 한티 카라 다음으로 재능 한계가 높다.
  • 보유한 기능 레벨은 마법 Lv2, 검 전투 Lv2, 성 마법 Lv2. 최다 기능 Lv2 보유자.
  • 주변에 떠다니는 구슬은 그녀의 강력한 마력을 실체화한 것. 색상은 속성을 의미하며 빨강색은 불, 파랑은 물, 녹색은 번개라는 느낌.
  • 레드아이와는 이전에도 5번 정도 격전을 한 모양이고 5번 모두 무승부인 것 같다. 이 둘이 벌인 상식을 초월하는 마법 대결의 결과물이 바로 마인에게도 위험한 땅인 죽음의 대지이다.
  • 현재 마인 최강이라는 타이틀은 케이브리스가 가지고 있고 호넷은 케이브리스보다 약할 것으로 추정되나 불과 200년도 안되서 족히 5800년은 더 산 케이브리스와 레벨 차이가 30밖에 나지 않는 걸로 보면 역시 잠재적인 능력은 호넷이 더 높을 거라고 생각된다.

기타 Edit

  • 아직 남자와 관계를 가져본 적이 없다.
  • 가이가 호넷에게 마왕을 계승하지 않은 이유는 불명. 호넷에게 소질이 없었는지 가이가 변심을 했는지 둘 중 하나.

관련 인물 Edit

호넷
ホーネット
Hornet
나이 171세
주거지 마인령
종족 마인(인간과 마왕의 혼혈 출신)
직업 마인 필두
현재 레벨 210
재능 한계 320
기능 Lv 마법 Lv2, 성 마법 Lv2, 검 전투 Lv2
신장 168cm
체중 45kg
특기 시 낭독
등장 작품 란스Ⅲ(언급)
귀축왕 란스
전국 란스(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