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개요 Edit

루드라사움 대륙 남동부에 위치한 작은 섬나라. 리자스, 헬만, 제스를 흔히 세 강국이라 칭하지만 JAPAN까지 포함해서 네 강국이라 표현하는 경우도 있다.

설명 Edit

지금보다 수천년, 초대형 지진으로 인해 대륙이 갈라져서 생긴 섬. 본래라면 추락하는게 정상이였지만 지진의 원인이 된 성수 오로치 덕에 간신히 버티고 있으며 그대로 JAPAN이 되버렸다. 하지만 현재 오로치의 힘이 약해진 상태이므로 사실상 2급신 아마테라스가 놓은 텐마바시가 JAPAN을 지탱하고 있으며 텐마바시가 무너지면 JAPAN 역시 추락한다.

현재 국가 원수는 코우히메. 오랜 시간 동안 전란의 시대가 계속 되었지만 란스가 LP 5년에 통일해버렸다. 그러나 미카도라는 절대적인 존재가 통치하지 않으며 반란이 일어나버려서 다시 전국 시대에 돌입해버린다. 호죠 소운 가라사대 JAPAN을 진심으로 지배하고 싶으면 삼신기가 필요하다고 하며 삼신기가 없을 경우 싸움의 씨앗만 늘어나는 듯하다.

특징 Edit

  • 주요 민족은 "일본인." JAPAN 남쪽에 많이 사는 짙은 피부의 사람들은 "남국 사람"이라고 불린다. 노예는 존재하지 않는다.
  • 영토는 작지만 비교적 인구는 많으며 독자적인 문화를 가지고 있고 그 문화는 대륙과는 다른 맛이 난다. 그 중에서도 제일 유명한 건 사무라이, 닌자, 일식. 생활수준은 평균적인 수준이며 완전히 자급자족 할 수있다. 광물 자원은 전무하지만 목재를 주로 쓰는 편이라서 광물을 많이 필요로 하지는 않는다.
  • 오로치가 탈출을 하려고 날뛸 때마다 지진이 일어나기 때문에 JAPAN의 건축술은 내진성이 뛰어난 목조 건축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현재는 오로치도 벗어나는 것을 포기. 100년에 한 번 탈피하려는 것이 아니라면 최대한 점잖게 굴고 있다. 하지만 이 때의 지진으로 각지의 도시 대부분을 파괴할 정도로 강력하다.
  • 또한 예로부터 귀신과 요괴에게 시달리고 있는 장소로 현재는 지옥으로 통하는 구멍의 대부분이 봉인됬기에 귀신들로 인한 피해는 꽤나 줄었다.
  • 지금은 끝났지만 전국 시대에서는 꽤나 위험한 지역. 우르자 플래나아이스의 말에 의하면 마지노라인이 정지된 상태의 제스만큼 위험하다고 한다.

지리 Edit

JAPAN MAP

JAPAN 지도

대륙과의 교류는 자유도시 포르투갈을 제외하면 전무하며 세 강국과의 교류는 거의 없다고 알려져 있다. 뿐이며, 과거에는 몇번 전쟁도 하였지만 대륙에 있는 국가들은 귀신과 지진이 많은 이 지역에는 흥미가 별로 없으며 대규모 전쟁이 일어난 적도 없다. 상태가 이렇기 때문에 JAPAN 은 전란이 끊이지 않는 장소지만 삼신기를 갖추고 미카도가 될 경우에는 평화를 이룩할 수 있다. 최근까지는 각지의 유력 다이묘들이 JAPAN의 패권을 다투는 전국 시대가 계속 되었지만 마인 자비엘의 부활 사건 이후에는 오다가에 의해서 통일 되어서 110년 동안 계속된 제 4차 전국 시대도 종말을 고했다. 전국 시대 때는 총 31지역에 17개의 세력이 존재하였으며 우에스기 다케다, 호죠를 3 강자로 칭했다.

지역 Edit

  • 도쿠간류 - 요괴 대전쟁 이후 요괴 임금 도쿠간류 마사무네가 건국한 요괴 왕국.
  • 호죠 - 음양사들이 모인 집단이 힘을 가지게 된 것을 시초로 만들어진 국가. 지옥의 구멍을 닫는 것을 담당하고 있다. 천지교, 무녀기관과는 서로 협력 관계.
  • 우에스기 - 이 나라에서 대대로 여성의 지위가 높고 주요 무가 역시 거의다 여성이 당주. 특히 우두머리인 우에스기 켄신은 군신이라 불리며 단독 전투에서는 적이 없다고 알려져 있다. 정의감이 강해서 다른 나라와 전쟁을 하는 세력이 있을 경우 그 나라를 도와주기도 한다.
  • 다케다 - 강력한 병종인 기병대를 소유한 국가로 JAPAN 통일에 가장 가까운 세력 중 하나였다.
  • 이마가와 - 하니들이 무장 놀이를 하기 위해 만든 나라.
  • 도쿠가와 - 너구리의 요괴들에게 점령된 나라.
  • 무녀기관 - 오로치로 인한 대지진의 피해를 줄이기 위해서 만들어진 조직.
  • 아자이 아사쿠라 - 다미묘 중 하나인 아사쿠라가 합병을 통해서 만든 나라.
  • 아시카가 - 한 때 JAPAN 전역을 지배하였던 강력한 국가였지만 현재는 오다가에 의해 지배될 정도로 몰락했으며 당주는 12대 아시카가 쵸신.
  • 오다가 - 한 때는 JAPAN 최강의 세력이였지만 전 당주 오다 노부나가가 의욕이 없었기 때문에 쇠퇴하였던 나라. 하지만 이국의 전사 란스가 그림자 영주가 되자 순식간에 JAPAN을 통일해버렸다
  • 하라 - 아시카가와 손 잡고 오다가에서 독립한 나라. 주민 중심의 정책으로 국력은 약하지만 모두 행복했던 나라. 하지만 공주 아키히메의 호화비를 위해 무거운 세금을 메기기 시작해서 주민들이 고통 받았었다.
  • 이가 - 몇년 전까지는 오다가가 지배하였으나 오다가가 약화되자 이가 닌자의 두령인 이누카이가 닌지의 신분과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서 오가다에서 독립하여 만든 국가.
  • 천지교 - 겟페이가 창시한 종교로 영주와 맞먹는 세력을 가지고 있다. JAPAN 최대의 종교로 일본인의 절반이 신도. 신자의 기부금으로 재정 상태 역시 상당히 좋다.
  • 타네가시마 - 대장장이들의 나라.
  • 아카시 - 모리의 침략으로 7할의 병력과 다수의 무장을 잃은 나라.
  • 모리 - 다케다와 더불어 전국 통일에 가장 가까웠던 세력. 병사들의 머리 스타일은 북두의 권에 나오는 모히칸과 흡사하다.
  • 타크가 - JAPAN 전역에 있던 지옥의 구멍은 음양사의 활약으로 거의 봉인 되었지만 사국에 존재하는 거대한 구멍만은 봉인하지 못 하였고 나라 전체를 거대한 담과 문으로 봉쇄한 곳으로 귀신이 활보하는 매우 위험한 땅. 여기는 유배지이자 온갖 기형아나 저주받은 사람들이 갇혀있는 곳으로 대부분 1년도 버티지 못하고 사망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이 환경에서 생존한 사카모토 료마의 주도로 호죠에서 독립하였다.
  • 시마즈 - 난봉꾼들이 지배하는 나라. 이상 설명 끝.

역사 Edit

  • NC 321: JAPAN 탄생. 게으른 성수 오로치가 무심코 대륙에 격돌, 동부에 초대형 지진이 발생한다. 그 때의 충격으로 떨어져나간 대륙의 일부가 바로 JAPAN.
  • NC 440: 2급신 아마테라스, 자신의 실수로 각지에 지옥의 구멍이 열리게 되고 책임감을 느낀 나머지 사과의 표시로 대륙을 이어주는 텐마바시와 삼신기를 주고 미카도를 만들어준다. 교량의 출현으로 대륙과의 교류가 가능하게 됬으며 이 때부터 섬나라가 "JAPAN "이라고 불리게 된다.
  • NC 68X: 삼신기를 모두 모은 후지와라 이시마루가 JAPAN 을 통일하고 요괴와 인간이 협력하는 강력한 국가를 건국한다.
  • NC 688: 겟페이천지교를 설립한다.
  • NC 700: 후지와라 이시마루가 대륙에 진출. 5년 만에 대륙의 반 이상을 지배하게 된다.
  • NC 705: 마왕 나이치사가 마인 자비엘에게 후지와라의 토벌을 명한다. 인류 통일은 눈 앞에 둔 200만명의 군대를 보유한 후지와라였지만 자비엘이 이끄는 마군에게 불과 2개월 만에 도로 JAPAN으로 되돌려진다.
  • NC706: 후지와라 이시마루 사망. 자비엘은 이시마루를 죽이고 쿠로베 역시 분해해버렸지만 그 틈은 노린 겟페이가 그를 봉인. 전쟁은 끝났지만 후지와라가는 쇠퇴하고 결국 소멸했다.
  • NC 8XX: 제 1차 전국 시대. 많은 다이묘들이 패권을 두고 다퉜지만 삼신기를 모아 미카도가 된 사람은 나타나지 않았다. 이 시기부터 겟페이가 남긴 기술이 음양술로 체계화 되기 시작한다.
  • GL 2: 새로운 마왕 이 국가 사냥을 명령한다. 세계에 존재하던 국가들이 차례로 괴멸. JAPAN 역시 공격을 받아 점령당한다.
  • GL 1XX: 천지교가 점점 퍼지기 시작한다. 질의 공포 정치에 두려움에 휩싸인 일본인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신자를 늘리고 JAPAN 최대의 종교 조직이 된다.
  • GI 1년: 마인 자비엘, 첫번째 부활. 하지만 부활의 여파로 약해져있었기에 천지교가 다시 봉인해버린다.
  • GI 1XX: 제 2 차 전국 시대. 마왕 가이가 인간 세계에 불간섭 정책을 취했기에 JAPAN 에서도 새로운 다이묘가 발생해 통일을 위해 싸운다. 이 시기에 여러명의 미카도가 탄생했지만 모두 짧은 기간 만에 갈려버렸다.
  • GI 362: 대륙 전역을 통일한 성마교단이 JAPAN을 침공. 다이묘이 격파되고 JAPAN의 전 국토가 점령된다.
  • GI 452: 성마교단이 멸망하자 각지에서 반란이 일어나 많은 다이묘가 탄생하고 제 3 차 전국 시대가 도래한다.
  • GI 455: 아시카가가 천하를 통일 몇번이나 멸망 위기에 쳐하지만 결국 삼신기를 모아 미카도가 된다. JAPAN은 이시마루 이후 1000년 만에 안정적인 통일 국가가 탄생되었다.
  • GI 460: 호죠가에서 지옥의 구멍 봉쇄 작업이 시작되고 수많은 귀신들이 퇴치된다. 수백년에 걸친 사업이였지만 LP에 이르러서야 끝난다.
  • GI 500: 마인 자비엘이 두번째로 부활한다. 사도인 백호, 주작,현무, 청룡과 함께 발광을 부리고 거의 완전히 부활하는데 성공하나 성도 닛코우를 가진 용사가 나타나 천지교와 협력. 자비엘과 싸우다가 정년이 되어서 은퇴하나 어떻게든 자비엘을 봉인하는데 성공한다. 자비엘은 몸은 여덟 조각으로 나눠져서 표주박에 갇혀버린다.
  • GI 615: JAPAN에 대지진이 일어난다.
  • GI 618: 무녀기관 설립. 무녀 시스템 개발. 아시카가와 협력하여 오로치에 대한 연구를 하게 되고 지진을 약하게 만들 방법을 알아낸다.
  • GI 74x: 요괴 전쟁 발발. 아시카가가 붕괴되고 455년 동안 계속된 아시카가의 통치가 끝나고 제 4차 전국 시대가 시작된다.
  • GI 1012: 요괴 대전쟁. 오마치을 중심으로 한 요괴와 인간 사이의 전쟁이 발발하고 당시 최대 세력이였던 오다가 도쿠간류 마사무네외 협력하여 전쟁을 종결시키는데 성공하나 선대 노부나가는 사망하고 새로운 노부나가가 즉위한다. 이후, 쇠퇴 일로를 걷기 시작한다.
  • LP 4: 타네가시마가 튤립 1호가 전래되고 이것을 바탕으로 총을 개발한다.
  • LP 5 (전국 란스): 대륙에서 이인 전사 란스가 찾아온다. 오다 노부나가와 만난 것을 계기로 제 4차 전국 시대는 단번에 최후로 ​​가속. 또한 마인 자비엘이 세번째로 부활을 하며 완전히 부활하여 JAPAN 다시 유린하고 금 요괴의 봉인을 풀어버리고 JAPAN 자체가 멸망의 위기에 쳐하지만 란스와 오다가 밑에 집결한 JAPAN 각지의 무장들이 협력하여 자비엘은 살해당한다. 그리고 마왕 쿠루스 미키의 손으로 자비엘의 마혈혼은 완전히 소멸한다.

JAPAN 관련 인물 Edit